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교차가 큰 환절기, 면역력 관리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이미지중앙


[헤럴드 GValley = 김덕호 기자]영상 15도를 웃도는 따뜻한 봄의 날씨가 시작됐다. 봄 꽃 개화 소식과 함께 사람들의 옷 여밈도 얇아지고 있으나, 여전히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기운이 맴돌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환절기는 일교차뿐만 아니라 황사와 미세먼지 등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요인들이 많은 시기다. 건강관리를 소홀히 했다가는 피로함과 봄철 춘곤증으로 인한 노곤함에 쉽게 지쳐버리기 일쑤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연현상에 의한 뜻하지 않은 체력저하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영양소가 풍부한 제철 작물들을 섭취하고, 평소보다 더 충분한 수면과 휴식도 필요하다. 여기에 적당한 운동까지 병행한다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 시간에 쫓겨 사는 현대인들에게는 이는 쉽게 실행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때문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편으로 쉽고 빠른 고영양 섭취가 가능한 건강보조식품을 많이 찾고 있는 실정이다.



송강당에서는 좋은 원료들과 노하우로 빚어낸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과거 특정 계층들만이 섭취할 수 있었던 고가의 공진단을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공진보’의 형태로 출시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차의 형태로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황옥고’와 장소와 상관 없이 이동 중에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형태의 ‘공진백년’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공식적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효능을 인정받은 홍삼과 당귀, 산수유, 녹용 등 몸에 좋은 귀한 재료들을 4대에 걸쳐 축척된 독특한 제법으로 만들어낸 송강당의 건강보조식품들은 현재까지 4가지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송강당의 제품들은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일부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외 공식판매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jrgh7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