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겨울철 건강관리에 좋은 홍삼, 송강당 건강식품으로 녹여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1-25 15:49


 자료사진.(사진제공=송강당)

 동장군이 때늦게 불어 닥치면서, 연일 무서운 맹추위를 떨치고 있다. 전국에 내려진 한파주의보  소식에 건강관리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기울여지고 있다. 특히 연초의 시기에는 추위로 인한 질병과 더불어 바쁜 업무와 모임 때문에 더욱 체력이 저하될 수 있다.


 다가오는 설을 준비하며, 이러한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선물을 많이 준비하게 된다. 원기를 보충하는 데에 좋은 데에는 홍삼이 꼽히고 있어 겨울철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년 선물로 홍삼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홍삼 제품의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겨울철 건강관리 외에도 홍삼은 건강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은 노화 방지와 항암 효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고 지방을 녹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앞으로도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송강 F&B는 홍삼과 백복령, 생지황, 봉개꿀을 10일을 중탕하여 다린 전통의 슬로우푸드 건강차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송강당의 ‘송강황옥고’는 잠이 부족한 수험생, 업무로 지친 직장인, 기력이 쇠한 부모님,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선수에게 좋으며, 겨울철 지친 신체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좋은 식품이다.


 송강당 ‘송강황옥고’는 충남 금산에서 6년 동안 키워낸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린 홍삼이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세를 보이고 있다. ‘송강황옥고’는 홍삼과 백복령, 생지황, 봉개꿀이 주요 성분이며, 모두 국내산을 엄격히 지키고 있다. 엄격한 검사 과정을 통해 중금속과 잔류농약 검사기준을 통과한 홍삼으로 그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한의원에서부터 시작하여 100년의 전통을 지켜온 송강당은, 롯데면세점 인터넷 공식 입점으로 더욱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다. 송강당의 송강맥공진보와 대명공진보, 공진백년, 송강황옥고는 롯데면세점 인터넷,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일부 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 오프라인 공식판매점과 온라인쇼핑몰(http://songkangmall.com/)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